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73] Re:완전 초보입니다.DBGrid에 데이터를 적고 싶은데..어떻게 하나요?
김상구.패패루 [peperu] 1083 읽음    2008-01-11 16:09
DBGrid는 말 그대로 DB와 연동되는 그리드 컴포넌트입니다.
당연히 DBGrid의 표시 내용을 바꾸려면 DBGrid와 연동된 뷰나 테이블의 데이터를 바꾸셔야하죠. DBGrid자체의 값을 바꾸는게 아닙니다.
일부는 DB의 내용을 긁어서 표시하고 일부는 수동으로 표시하고싶다면 DBGrid를 쓰실게 아니라 다른 종류의 그리드 컴포넌트를 쓰고 DB내용을 표시하는 부분은 직접 코딩하셔야합니다.

김현승 님이 쓰신 글 :
: 제목과 같이 DBGrid에 for문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뿌리고 싶은데...
: 도저히 모르겠습니다.
:
: 질문은
: 01|02|03|04|05
: 06|07|08|09|10
: 11|12|13|14|15
:
: 라는 내용이 있으면 이것을 DBGrid에 순차적으로 똑같은 순서대로 내용을 넣고 싶습니다.
: for(i=0;i<=3;i++){
:  여기에 DBGrid에 대해서 뭘 어떻게 해야만 row[0],col[0]....에 값을 넣을 수 있나요??
: }

+ -

관련 글 리스트
51865 완전 초보입니다.DBGrid에 데이터를 적고 싶은데..어떻게 하나요? 김현승 926 2008/01/10
51873     Re:완전 초보입니다.DBGrid에 데이터를 적고 싶은데..어떻게 하나요? 김상구.패패루 1083 2008/01/1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