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증 서버는 구축 할 수 없기 때문에
레지스트리나 , 다른 방법으로 기간되면 ,포맷해서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안전한 방법좀 알려주세요
Lyn 님이 쓰신 글 :
: 제일 확실한건...
:
: 인증서버를 둬서 인증하는겁니다 =_=a 사용 할 때마다
:
: 레지스트리같은건 금방 뚫립니다.
:
:
: 구윤태 님이 쓰신 글 :
: : 제가 프로그램을 30일간
: : 또는 100회 정도 테스트 하고 더이상 사용 못하게 할려면
: : 좋은 방법좀 알려주세요..
: :
: : 관리자 대화 상자를 만들어서 INI 파일을 생각했는데
: :
: : 사용자가 INI파일을 수정할 수 있고
: :
: : 프로그램을 지웠다 다시 설치 하면 다시 30일간 사용이 되서
: : 이것을 못하게 처리 할려면 프로그램을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