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예전에 어떤 분이 아래와 같은 질문을 올리셨던데
찾아보니 답변이 없네요.
저도 같은 현상입니다. 저는 BDS2006 완전설치도 해보고
핸들러를 구현도 해 봤는데도 여전히 에러가 납니다.
-------------------------------------------------------------------------
그냥 단순히 폼 하나 띄우고 그 위에 IdTCPServer 컴포넌트를 올리고 컴파일했더니
"Error reading IdTCPServer1->CommandHandlers:Property CommandHandlers does not exist."
라고 뜹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