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55] Re:Re:백스페이스 구현 문제
초보자에요 [] 1370 읽음    2008-01-10 11:15
그문제가아니라요 에디트는 직접이력 불가능하세하고요
버튼으로만 입력되게해놨어요 직접입력하게해노면 *버튼도 에디트에 들어가니까요
버튼과 키보드를 연동시켜놔서요 에디트는 직접입력 못하게해놓고요
오로지 숫자만들어가게해놓고 하니까요 백스페이스는 어떻게해야되는지몰라서요


슬.강슬기 님이 쓰신 글 :
: 에디트에서 백 스페이스를 누르면 글자가 하나 지워지는게 당연합니다.
:
: 아래에 쓰신 글을 보니 OnKeyDown을 쓰시나본데
: 그곳에서 백스페이스를 처리 하지 않으시나보네요.
:
: 백스페이스의 값은 VK_BACK 으로 정의 되어있습니다.
:
: Key값이 VK_BACK 인지 아닌지 판별하시면 될것 같네요..
:
:
:
: 다른 방법으로는 Edit 의 Text의 길이를 직접 줄여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초보자에요 님이 쓰신 글 :
: : 제가초보라 모르는게많은데요
: : 백스페이스누르면 에디트에 글자가 하나지워지도록하는데요
: : api 레퍼런스 봐가며하는뎅 거기엔 안나와있어서요
: : 어떤식으로해야 백스페이스 기능을 적용할수 잇을가요?
: : 앞으로 여러번 질문해야할거같은뎅;
: : 그리구요 토글기능도 좀 물어볼게요
: : 버튼을 한번누르면 윈도우가나타나고
: : 도다시누르면 사라지도록 할려하는뎅 어떻게하는건가요?
: : 버튼하나로 보이게하고 안보이게하려고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838 백스페이스 구현 문제 초보자에요 1569 2008/01/09
51839     Re:백스페이스 구현 문제 슬.강슬기 1459 2008/01/09
51855         Re:Re:백스페이스 구현 문제 초보자에요 1370 2008/01/10
51857             Re:Re:Re:백스페이스 구현 문제 슬.강슬기 1414 2008/01/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