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문제가아니라요 에디트는 직접이력 불가능하세하고요
버튼으로만 입력되게해놨어요 직접입력하게해노면 *버튼도 에디트에 들어가니까요
버튼과 키보드를 연동시켜놔서요 에디트는 직접입력 못하게해놓고요
오로지 숫자만들어가게해놓고 하니까요 백스페이스는 어떻게해야되는지몰라서요
슬.강슬기 님이 쓰신 글 :
: 에디트에서 백 스페이스를 누르면 글자가 하나 지워지는게 당연합니다.
:
: 아래에 쓰신 글을 보니 OnKeyDown을 쓰시나본데
: 그곳에서 백스페이스를 처리 하지 않으시나보네요.
:
: 백스페이스의 값은 VK_BACK 으로 정의 되어있습니다.
:
: Key값이 VK_BACK 인지 아닌지 판별하시면 될것 같네요..
:
:
:
: 다른 방법으로는 Edit 의 Text의 길이를 직접 줄여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
: 초보자에요 님이 쓰신 글 :
: : 제가초보라 모르는게많은데요
: : 백스페이스누르면 에디트에 글자가 하나지워지도록하는데요
: : api 레퍼런스 봐가며하는뎅 거기엔 안나와있어서요
: : 어떤식으로해야 백스페이스 기능을 적용할수 잇을가요?
: : 앞으로 여러번 질문해야할거같은뎅;
: : 그리구요 토글기능도 좀 물어볼게요
: : 버튼을 한번누르면 윈도우가나타나고
: : 도다시누르면 사라지도록 할려하는뎅 어떻게하는건가요?
: : 버튼하나로 보이게하고 안보이게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