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806] Re:Re:W8057 Parameter 'Sender' is never used 이런 메시지 없애는 방법은..
최보현.현지아빠 [uriduri] 1706 읽음    2008-01-04 19:40
#pragma warn -8057

하면 없어질겁니다.
^^

Lyn 님이 쓰신 글 :
: 영어로 쓰있는 그대롭니다 ㅡ.ㅡ;;
:
: 파라메터로 넘어온 Sender를 사용 하고 있지 않다는거죠..
:
: 워닝레벨을 조정하면 안뜨게할 수 있습니다.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컴파일하면 이런 메시지가 수도 없이 뜨는데요..
: :
: : [BCC32 Warning] Form_Main.cpp(38): W8057 Parameter 'Sender' is never used
: :
: : void __fastcall TWin_Main::FormShow(TObject *Sender)  <= 요 Sender 말입니다..
: : {
: : }
: :
: : 왜 이런 메시지가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2006용 프로젝트를  2007로 변환하면 이런 현상이 나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798 W8057 Parameter 'Sender' is never used 이런 메시지 없애는 방법은.. DoyongID 1601 2008/01/04
51806         Re:Re:W8057 Parameter 'Sender' is never used 이런 메시지 없애는 방법은.. 최보현.현지아빠 1706 2008/01/0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