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agma warn -8057
하면 없어질겁니다.
^^
Lyn 님이 쓰신 글 :
: 영어로 쓰있는 그대롭니다 ㅡ.ㅡ;;
:
: 파라메터로 넘어온 Sender를 사용 하고 있지 않다는거죠..
:
: 워닝레벨을 조정하면 안뜨게할 수 있습니다.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컴파일하면 이런 메시지가 수도 없이 뜨는데요..
: :
: : [BCC32 Warning] Form_Main.cpp(38): W8057 Parameter 'Sender' is never used
: :
: : void __fastcall TWin_Main::FormShow(TObject *Sender) <= 요 Sender 말입니다..
: : {
: : }
: :
: : 왜 이런 메시지가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잘은 모르겠지만, 2006용 프로젝트를 2007로 변환하면 이런 현상이 나오는 것 같기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