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프로그램의 핸들구하고 해당윈도우 디시를 얻어서 그 디시에
그림을 뿌릴려고하는데요 어떻게하는지 모르겟네요
파인드윈도우해서 핸들 구한다음 해당윈도우 디시는
겟디시로 그냥 읽어오면되는건가요?
거기에 그림을 그릴려고하는데 해당 디시에 그림을 넣는법을 모르겠네요
그림을 넣을 방법은없나요?
HWND hwnd = FindWindow(NULL,"해당 프로그램 캡션"):
HDC hdc = GetDC(hwnd);
이방식 맞죠? NULL준거는 몰라서 캡션많으로 찾도록했는뎅;
여기서 그림을 해당 윈도우에 그림을 불러와서 그리도록 할려고해요
어떻게하는지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