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가능합니다.
:
: Image1->Width=Chart1->Width;
: Image1->Height=Chart1->Height;
: Chart1->PaintTo(Image1->Canvas ,0,0);
: Image1->Picture->SaveToFile(sfname);
:
: Chart1 는 TChart Image1은 TImage입니다.
:
: 그럼..
:
:
: 코코정 님이 쓰신 글 :
: : 여러가지 Data를 받아 그래프로 표현하고 있는데요..
: : 다름이 아니라 현재 그래프 상태를 BMP파일로 저장이 가능 한가여..?
: : 첨부한 파일처럼 그래프상태를 BMP파일로 저장을 해야 하는데 어떻게 구현하는지 궁금합니다.
: : 고수님들의 답변 부탁드립니다......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