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739] Re:상태바에 한/영 키의 누름 상태를 나타내려고 하는데
장성호 [nasilso] 1072 읽음    2007-12-27 12:09
질문이 이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34

ImmGetContext , ImmGetConversionStatus  등으로 검색해보세요

그럼..


김문식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1::FormKeyDown(TObject *Sender, WORD &Key,
:       TShiftState Shift)
: {
:   StatusBar1->Panels->Items[1]->Text =
: }
: //--------------------------------------------------------------------
: 텍스트 다음에 올 글자를 어떻게 찾을 지 알고싶습니다.
: cnt + spacebar 눌러도 그중에 어떤게 맞는것인지 잘모르겟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725 상태바에 한/영 키의 누름 상태를 나타내려고 하는데 김문식 971 2007/12/26
51739     Re:상태바에 한/영 키의 누름 상태를 나타내려고 하는데 장성호 1072 2007/12/2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