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716] 답변감사합니다.^^
김문식 [syr3377] 904 읽음    2007-12-26 09:16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김문식 님이 쓰신 글 :
: : [C++Eror] Unit1.cpp[29]:E2015Ambiguity between 'btNext'and'Comctrls::btNext'
: : [C++Eror] Unit1.cpp[29]:E2015Ambiguity between 'btPrev'and'Comctrls::btPrev'
: :
: : 라는 에러가 뜨는데요 방법좀 알려주실수 있을까요??
: : 해결 방법이요~ 왜이런에러가 뜨는지도요
:
:
: NameSpace 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 TUpDown 컴포넌트에서도 btNext, btPrev 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있어서 모호함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
: 다음 FAQ 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므로 한 번 읽어보세요.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37
:
: 해결방법은 btNext 대신에 Mplayer::btNext 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btPrev 도 마찬가지로 Mplayer::btPrev 를 사용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1686 매체재생기를 만드는도중 E2015라는 에러가 뜨는대요.방법좀.. 김문식 965 2007/12/21
51687     Re:매체재생기를 만드는도중 E2015라는 에러가 뜨는대요.방법좀.. 이정구 1100 2007/12/21
51716         답변감사합니다.^^ 김문식 904 2007/1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