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715] 감사합니다 답변^^
김문식 [syr3377] 891 읽음    2007-12-26 09:15
답변감사합니다.


Lyn 님이 쓰신 글 :
: 적당한곳에... String FormCaption 이라고 선언 하세요 ㅡ.ㅡ;
:
: 그 책을 본적이 없어서 몰 의미하는진 모르겠네요 ㅡ.ㅡ
:
:
: 김문식 님이 쓰신 글 :
: : 가장쉽게배우는 볼랜드C++빌더5 책에보면..
: : 이렇게 설명 되있는데;;
: : 잘못나왔나보네요.
: : Form의 Caption을 말하는거 같지는 않구요
: : FormCaption을 말하는건데
: : String형 변수는 어떻게 해줘야하는지 알수 있을까요??
: :
: :
: : Lyn 님이 쓰신 글 :
: : : FormCaption 이 뭔지 생각을 하셔야 ㅡ.ㅡ
: : :
: : : Form의 Caption 을 이야기하는거라면 위소스에선 Form.Caption 이 되어야 할것이고..
: : : 아니라면 FormCaption이라는 String 형 변수가 있어야겠죠.
: : :
: : : 그리고... /*Sender*/ 처럼 주석처리하면 에러날텐데요 ㅡ.ㅡ?
: : :
: : : 김문식 님이 쓰신 글 :
: : : : void __fastcall TForm1::FormCreate(TObject* /*Sender*/)
: : : : {
: : : :     FormCaption = Caption +"-";
: : : : }
: : : :
: : : : 여기에서
: : : : C++Error Unit1.cpp(20):E2451 Undefined symbol'FormCaption'
: : : : 이란 에러 메시지가 뜨는데?
: : : :
: : : : 왜그런거죠?
: : : :
: : : : 볼랜드 책자에는 이렇게 하라구 설명이 있는데
: : : :
: : : : 이유를 좀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1694 이미지 뷰어를 만들려고하는데요 김문식 980 2007/12/24
51708     Re:이미지 뷰어를 만들려고하는데요 이정구 974 2007/12/25
51696         Re:Re:이미지 뷰어를 만들려고하는데요 김문식 950 2007/12/24
51715                 감사합니다 답변^^ 김문식 891 2007/12/2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