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여러 싸이트를 다 검색해봐도 문자형이나 그냥 숫자를 바로 대입하는 설명이나 예제밖에
없어서 답답했었는데 이번에 제대로 공부가 된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날짜도 문자형으로 변환해서 처리하니까 되네요.
Date = 필드명
TDateTime dt_Date;
dt_Date = DateTimePicker1->Date;
String str = FormatDateTime("YYYY-MM-DD", dt_Date);
Date = '" + strdate + "' 이런식으로 처리하니까 저장됩니다.
Lyn 님이 쓰신 글 :
: 우리가 보기에는 숫자지만..
:
: 언어입장에서는 쿼리문 자체가 전부 문자열입니다.
:
: n을 그냥 쓰면 그건 변수 n 이 아니라 영문자 n이 되는겁니다..
: 하지만 우리가 쿼리를 날려야할것은.. n이라는 이름이 아니라 n이라는 변수가 들어있는 값이죠..
: 이건 당연히 숫자입니다.
:
: 하지만 쿼리를 날릴때는 모든 데이터를 문자열로 변형해줘야합니다.
:
: 즉 숫자1을 문자 1로 바꿔서 날리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