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79] XMLDocument 질문드립니다 ^^
낭낭 [] 1221 읽음    2007-12-21 10:16
< a- >
   < b- >
      <c- >test</c->
   </b- >
   <b- >
      <c>xml</c>
   </b>
</a ->

형태의 XML이 있습니다. 이녀석을 XMLDocument 을 이용해서 불러서 값을 가져 올려고 하는데
AnsiString tmp;
  XMLDocument1->LoadFromFile("Test.xml");

t_di_IXMLNode node=XMLDocument1->DocumentElement->ChildNodes->FindNode("b")->ChildNodes->FindNode("c");

  tmp = node->Text;

이렇게 처리를 하면 Test는 출력이 되는데, test 와 xml 를 동시에 출력할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indexOf 를 사용해야하는 것인지 아님 DOM으로 처리를 해야하는지 잘모르겠네요.
도움 말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679 XMLDocument 질문드립니다 ^^ 낭낭 1221 2007/12/21
51680     Re:XMLDocument 질문드립니다 ^^ 망치 1330 2007/12/21
51682         Re:Re:XMLDocument 질문드립니다 ^^ 낭낭 1409 2007/12/21
51683             Re:Re:Re:XMLDocument 질문드립니다 ^^ 망치 1803 2007/12/2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