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 안녕 하세요~ 현지 아빠 최보현입니다.
갑자기 웹 작업을 할일이 있어서~~ 아주 뺑이 치고 있답니다.
음 간단 하게 TChart 를 써서 차트를 다그린 다음에 그림파일로 저장해서
스트림으로 클라이언트 에 전달 하도록 웹 서비스 모듈을 ISAPI 방식으로 작성을 했습니다.
음 동작은 기가 막히게 잘 됩니다.
그래서 좀더 확장을 시키기 위해서 이 서비스 모듈이 어떤 디비를 사용 하며
ID, PASS, 테이블 정보등을 레지스트리나 INI 파일에서 읽어 오도록 하고 싶은데
쩝 하나도 접근을 할수 없군요~
ISAPI 에서는 서버 로컬의 시스템자원 (INI 파일 / 레지스트리...) 을 접근을 못하나요~
어케 방법이 없을 까요~
임프님은 잘아실것 같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