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번째, 4번째를 선택하고 아래와 같이 삭제했는데, 그대로입니다.
Win_Main->List_Node->DeleteSelected();
Win_Main->List_Node->Arrange(Comctrls::arDefault);
스샷 첨부했습니다. 다른 곳봐도 맞는것 같은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if(ListView1->Selected)
: {
: ListView1->DeleteSelected();
: ListView1->Arrange(arDefault);//TListArrangement;
: }
:
: Arrange라는 함수를 이용하시면 되네요
:
: 그럼..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ViewStyle이 vsIcon으로 설정되어 있는 리스트뷰입니다..
: :
: : 여기서 첫번째 아이템을 제거하면 뒤쪽 아이템이 앞으로 댕겨오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 지워도 그냥 가운데 빈칸으로 남는데, 일일이 수동으로 댕겨와야 하는건지..
: :
: :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