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62] Re:Re:정렬이 안됩니다.ㅠㅠ
DoyongID [doyongid] 1062 읽음    2007-12-19 14:24
2번째, 4번째를 선택하고 아래와 같이 삭제했는데, 그대로입니다.

Win_Main->List_Node->DeleteSelected();
Win_Main->List_Node->Arrange(Comctrls::arDefault);

스샷 첨부했습니다. 다른 곳봐도 맞는것 같은데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if(ListView1->Selected)
:     {
:         ListView1->DeleteSelected();
:         ListView1->Arrange(arDefault);//TListArrangement;
:     }
:
: Arrange라는 함수를 이용하시면 되네요
:
: 그럼..
:
: DoyongID 님이 쓰신 글 :
: : ViewStyle이 vsIcon으로 설정되어 있는 리스트뷰입니다..
: :
: : 여기서 첫번째 아이템을 제거하면 뒤쪽 아이템이 앞으로 댕겨오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
: : 지워도 그냥 가운데 빈칸으로 남는데, 일일이 수동으로 댕겨와야 하는건지..
: :
: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659 TListView에서 항목 삭제시... DoyongID 985 2007/12/19
51660     Re:TListView에서 항목 삭제시... 장성호 1235 2007/12/19
51662         Re:Re:정렬이 안됩니다.ㅠㅠ DoyongID 1062 2007/12/1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