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ellExecute() 함수를 상용하여 exe file을 실행 시키려고 합니다.
제 코드의 경우는 zip file을 exe file로 변환 시켜서 실행하는데..
이 ShellExecute() 를 사용하게 되면 application이 뜨게 되잖아요..
이 application이 뜨지 않고 바로 zip이 풀리게 하는 방법이 없는지..
아니면 ShellExecute 함수 데체 함수로 같은 역활을 하면서 application을 띄우지 않고
바로 압축이 풀리게 하는 함수가 있는지 알고싶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