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53] UDP Multicast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존기다림 [] 1480 읽음    2007-12-18 16:51
안녕하세요~
여기서 많은 도움을 얻어가는 사람입니다. ^^

현재 C++ Builder 5와 ICS컴포넌트의 TWSocket을 사용하여 UDP Multicast 수신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Multicast Data를 받다보면 어느정도 받다가 끊어진것처럼 데이터가 더이상 들어오지 않습니다.
(물론 송신은 계속 이루어지고 또 VLC Media Player라는 프로그램으로 데이터를 받으면 정상적으로 모두 받아집니다.)
받은 데이터는 매번 크기가 다르고 PC에 따라 대체로 받는 크기도 다릅니다.

이런 현상이 왜 나타나는지 아시는 고수님들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Multicast 데이터 수신시 꼭 필요한 setsockopt들은 어떤것들이 있는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653 UDP Multicast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존기다림 1480 2007/12/18
51657     Re:UDP Multicast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kylix 1544 2007/12/18
51668         Re:Re:UDP Multicast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이범상 1740 2007/12/20
51669             Re:Re:Re:UDP Multicast 사용방법 좀 알려주세요. kylix 3032 2007/12/2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