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50] Re:초보..웹에 이미지를 빌더에서 불러오기..
장성호 [nasilso] 1153 읽음    2007-12-18 14:11
음...

방법1. WebBroswer  를 Form위에 올려놓고  해당 주소로 Navigate하세요
    편리하지만 배보다 배꼽이 큰듯...
    그밖에 여러가지 고려사항도 많구..

방법2. file을 download해서 TImage등 image 컴포넌트로 불러와야겠죠
    http로 file을 download하려면 아래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184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202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518

그럼..


손님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DB에 파일명만 저장하고
:
: 파일은 ftp 올려서
:
: 해당 이미지를 불러오려고합니다.
:
: 예를들면
:
: http://aaa.co.kr/aa.jpg
:
: 이 것을 빌더에서 어떻게 불러오는지 가르쳐주시겠습니까?

+ -

관련 글 리스트
51647 초보..웹에 이미지를 빌더에서 불러오기.. 손님 933 2007/12/18
51650     Re:초보..웹에 이미지를 빌더에서 불러오기.. 장성호 1153 2007/12/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