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CL이 맞는지요? 저도 초보라 잘알지는 못하지만
Version 5.0에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콤퍼넌트 텝에 중에 ADO라고 있고 거기에 보면 ADOConnection 컴퍼넌트가 있을겁니다.
속성중에 ConnectionString이 있는데 설정을 잘하시면 될겁니다.
수고하세요
정순자 님이 쓰신 글 :
: 자료는 이미 확인햇지만.
: 문제는. ADOConnection 즉 사용자 컨트롤러가 전혀 보이질 않습니다.
: 그러면 그냥 함수를 불러와서 쓰면 되는건가요?
: 정말 모르겠습니다..
: 도와주세요...
: Verion이 꼭 5.0으로 써야하기에 도움을 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