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606] Re:Re:빌더2007에서 MFC 지원안하나요?
빌더유저 [hanbinjjang1] 1471 읽음    2007-12-13 16:51
아. 지원안하는군요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에 쓰던 코드에 CFile같은 것을 사용해 놓아서..

일일이 다 수정해야하나 ㅠㅠ



Lyn 님이 쓰신 글 :
: 지원 안합니다
:
: 아마 6.0 이후로는 계속 지원 안하는걸로 ^-^;
:
: 사실 빌더에서 MFC를 쓸 이유부터가 없지만요 (...)
:
: 빌더유저 님이 쓰신 글 :
: : cbuilder2007에서
: : #include "stdafx.h"를 넣었더니
: :
: : [BCC32 Error] stdafx.h(15): E2209 Unable to open include file 'afxwin.h'
: : [BCC32 Error] stdafx.h(16): E2209 Unable to open include file 'afxext.h'
: : [BCC32 Error] stdafx.h(17): E2209 Unable to open include file 'afxdisp.h'
: : [BCC32 Error] stdafx.h(18): E2209 Unable to open include file 'afxdtctl.h'
: : [BCC32 Error] stdafx.h(20): E2209 Unable to open include file 'afxcmn.h'
: : 이런 에러들이 ㅠㅠ
: : 빌더6.0에서는 include폴더에 MFC폴더가 있었는데
: : 2007에는 없네요.
: : 빌더6.0에있던 mfc변환툴도 없어지고 ;;
: :
: : 2007에서 mfc 지원안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1600 빌더2007에서 MFC 지원안하나요? 빌더유저 1156 2007/12/13
51606         Re:Re:빌더2007에서 MFC 지원안하나요? 빌더유저 1471 2007/12/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