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598] open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유수 [yousoo] 1269 읽음    2007-12-12 18:33
성호님 감사합니다..

제가 open하는걸 깜빡했네요.

일단 active가 true가 된거 같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active false 가 되면 sql문이 보이게 되어 있는데

open을 시키니 안보이네요.


그런데, dbgrid에 해당 데이터들이 뿌려져야 할텐데 지금은 아무것도 안나오네요

분명히 open 되어 있는 듯 한데..

제가 뭔가 오브젝트 인스펙트에 잘못 넣은건걸까요?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Open하세요
: SQLQuery1->Open();
:
: sql 문이 update나 insert 등이면  ExecSQL()를 하시구요
:
: void __fastcall DBOpen1(String sql)
: {
:     Query1->Close();
:     Query1->SQL->Clear();
:     Query1->SQL->Add(sql);
:     Query1->Open();
: }
: //---------------------------------
: void __fastcall DBExec1(String sql)
: {
:     Query1->Close();
:     Query1->SQL->Clear();
:     Query1->SQL->Add(sql);
:     Query1->ExecSQL();
: }
: //--------------------------------
:
: 그럼..
:
:
:
:
: 정유수 님이 쓰신 글 :
: : void __fastcall TForm3::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 :     //ClientDataSet1->Open();
: :     //ClientDataSet1->Active = true;
: :     SQLQuery1->Close();
: :     SQLQuery1->SQL->Clear();
: :     SQLQuery1->SQL->Add("Select * from tax_test");
: :     if (SQLQuery1->Active == false){
: :         ShowMessage(SQLQuery1->SQL->Text);
: :     }
: :
: :
: : }
: :
: :
: : 여기서 말입니다..
: :
: : SQLQuery 를 쓰면 이게 active=true 가 안되는거 같던데요..
: :
: : SQLTable을 쓰면 잘 돌아갑니다만...
: :
: : dbexpress 로 mysql을 쓸려면 SQLQuery 는 그냥 포기 해야 되는건가요?

+ -

관련 글 리스트
51594 dbexpress에서 mysql을 사용할 시. 정유수 1135 2007/12/12
51596     Re:dbexpress에서 mysql을 사용할 시. 장성호 1555 2007/12/12
51598         open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유수 1269 2007/12/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