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전 질문은 확실하게 이해되었고 제대로 되었습니다
여기서 문제가좀 잇습니다
게임을할때 전체화면이나오자나요 그화면위에 이미지를 올려서 항상 보이도록 하려는
게 제목적입니다
그리고 이미지는 마우스로클릭되지않아야하구요
이전질문대로 해서 다른창보다 위에나타나고잇습니다
그런데 게임에 들어가면 화면위에 나오질않고 아래로내려가고 없어지는군요;
그림을 게임화면에 맞게 할수잇는방법없을가요?
게임화면 해상도가 800/600이라서 폼도 800/600크기를 주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해보면 크기가 맞질않는군요
어떻게해야 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