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irectX directsound / mo 등의 api를 사용해야 합니다.
아니라면 mp3, ogg 소스를 구하셔서 사운드 부분을 코딩하시면 됩니다.
스트리밍 님이 쓰신 글 :
: 제가 vc++ 6.0 으로 음악 스트리밍 서버/클라이언트를 구현중인데
:
: udp로 하여 연결은 그냥 책보고 했는데
:
: 사운드 쪽에서 막히네요
:
: 제 의도는 서버측에서 곰이든 윈엠프든 윈도우미디어든 서버측의 모든 소리를
:
: 클라이언트로 전송하는 구조입니다 쉽게 말해서 음악방송 같은것이죠
:
: 버퍼쪽을 건들여도 보고 다이렉트쪽도 건들여 보고 했지만 갈피를 못잡겟어요
:
: 서버측 이용 api 와 클라이언트쪽에서 받아서 소리가 나는 api 등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