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여
처음으로 TCP/IP통신을 하려하는데...이해가 되질 않아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프로토콜은
Byte count Frame type Data Check sum
1 byte (full size of a Frame) 1 byte 0 – 250 byte. 1 byte (inverted)
그런데 여기서 Byte count가 머하는건지 궁금합니다.
프로토콜을 어떻게 구성해야 하는지도 궁금하구여...
지금제가 가지고 있는 문서에서 프레임타입이라고 있는데 그 데이터가
0x00 입니다.
그렇다면 프로토콜 구조가
1,0x00,0,1이렇게 된다는 이야기 인가요????
머가 먼지 몰라서 고수님들에 조언을 부탁드립니다...도와주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