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549] Re:Re:TCppWebBrowser에서 BackSpace와 Delete 키 적용에 대해..
장성호 [nasilso] 1202 읽음    2007-12-10 10:36
감사합니다.

조금만더 iexplore.ocx에 대해 이해하고 싶은데..
IDispatch,  HTMLDocument2 ,HTMLDocument3 , Element..? , Collection? 등등에 대해...

무슨 좋은 자료(webpage) 아는데 있으면 소개좀 부탁드립니다.


열씸! 님이 쓰신 글 :
: void __fastcall TForm1::MyMessageHandler(TMsg &Msg, bool &Handled){
:     if ((Msg.message==WM_KEYDOWN || Msg.message==WM_KEYUP) && Msg.wParam == VK_BACK) return;
:     Handled = IsDialogMessage(CB->Handle, &Msg);
:     if (!Handled || CB->Busy) return;
:     if ((Msg.message==WM_KEYDOWN || Msg.message==WM_KEYUP) && (Msg.wParam==VK_RETURN || Msg.wParam==VK_TAB || Msg.wParam==VK_F5)){
:         if (FOleInPlaceActiveObject) FOleInPlaceActiveObject->TranslateAccelerator(&Msg);
:         else{
:             IDispatch *Dispatch = CB->Application;
:             if(Dispatch){
:                 IOleInPlaceActiveObject *iOIPAO;
:                 Dispatch->QueryInterface(IID_IOleInPlaceActiveObject, (LPVOID *)&iOIPAO);
:                 if(iOIPAO){
:                     FOleInPlaceActiveObject = iOIPAO;
:                     FOleInPlaceActiveObject->TranslateAccelerator(&Msg);
:                 }
:             }
:         }
:     }
: }
: 제일 위 처럼, 정상 패스 해 버리면 됩니다.
: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 TCppWebBrowser에서  Ctrl+C , Ctrl+V , F5  등 여러가지 조합기 및 특수키들이 잘 먹지 않습니다.
: :
: : 이에 대한 해결방법을 임프님께서 FAQ에 올려놓으셨죠..
: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20
: :
: :
: : 그런데 문제는 뒤로 가려고 ( Backword)  백스페이스를 누르면 적용되지 않습니다.
: : 그래서 위에 방법으로 VK_BACK 도 적용시켰죠
: :
: : 위방법으로 VK_BACK을 적용하면
: : 입력창에 포커스가 없을때는  뒤로 잘 갑니다만
: : 입력창에 포커스가 가 있을때는    VK_BACK 이 두번 먹어서 글자가 두개씩 지워집니다.
: :
: : 포커스가 입력창에 가있을때랑 아닐때랑 구분해야 할것 같은데....
: : 우찌해야할지?
: :
: : 누가좀 갈키 주세요
: :
: :
: :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511 TCppWebBrowser에서 BackSpace와 Delete 키 적용에 대해.. 장성호 1191 2007/12/06
51542     Re:TCppWebBrowser에서 BackSpace와 Delete 키 적용에 대해.. 열씸! 1648 2007/12/08
51549         Re:Re:TCppWebBrowser에서 BackSpace와 Delete 키 적용에 대해.. 장성호 1202 2007/12/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