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545] Re:BDS2006 또는 C++2007에서 TShellTreeView , TShellListView 등 사용방법?
열씸! [cappuccino] 1558 읽음    2007-12-08 19:23
http://delphi.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del_qna&no=11105

저는 BDS2006을 설치하지 않아서 테스트 해 드릴 수 없습니다만.
저분 말씀과 처리 과정인즉,
지훈님의 조언대로 해당폴더에 찾아가 설치를 하면 컴포넌트 빨렛에 나오긴 했다는거지요.
빨렛에 나오지도 않는다면 필시, 다른 문제가 있을 듯 한데
빌더6에선 Compoent->Configure Palette에서 히든 등이 걸려 있는 컴포넌트 그룹이나 아이콘을?
강제로 그 컨트롤이 삽입될 탭 이름을 만들어서도 돌려보시고 안되면 패키지 설치 해제후
bpl, bpi, lib 들을 다 찾아 지우고 다시 설치해 보시는 방법, 것도 아니면 BDS2006 전체 재설치
등의 과정을 거치셔야 할겁니다.
어찌되었든,
정상적인 pas 소스만 있어도 설치 불가능한 컴포넌트는 없다고 보는게 맞습니다.
(직접 패키징을 하던 어쩌던 말이죠)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제목 그대로 BDS2006 또는 C++2007에서  Shell Componet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 TShellTreeView , TShellListView , TShellComboBox 등..
:
: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지는 않더군요
:
: BDS2006   Delphi Win32에서는 Demo 아래 ShellControls를 Install하니까 되더군요
:
: 하지만 BDS2006   C++Builder Win32에서는
: ShellComponent가 나타나지 않더라구요...
:
:
: C++Builder6.0에 있는 ShellControls  package를
: BDS2006   C++Builder 또는 C++Builder2007에 Install하니까 Install은 되고
:
: Design타임에 나타나는데...
:
: Run하니 문제가 발생하는군요..
:
:
: 원인이 무엇인지?
: Include\vcl\ 폴더에 보니 ShellCtrls.hpp 파일이 이미 있던데.. 그것 때문인지?
:
:
: C++Builder2006 또는 C++Builder2007에서  Shell 컨트롤을 사용하고 싶은데..
:
:
: 방법이 없을까요?

+ -

관련 글 리스트
51509 BDS2006 또는 C++2007에서 TShellTreeView , TShellListView 등 사용방법? 장성호 1303 2007/12/06
51545     Re:BDS2006 또는 C++2007에서 TShellTreeView , TShellListView 등 사용방법? 열씸! 1558 2007/12/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