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istBox 두개를 동기화 시키는 코드입니다.
RichEdit로 테스트해 보진 않았지만 같은원리로 가능할겁니다.
아래를 참조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qna&no=46494
그럼..
웨잇포림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빌더에서 한 창에 두 개의 RichEdit 를 나란히 배열해 놓고, 두 개의 RichEdit 에 있는 스크롤바를 연동시키려 합니다.
: 즉 한 쪽의 스크롤바가 내려가면 다른 쪽의 스크롤바도 함께 내려가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한 쪽에서 마우스로 스크롤바를 올리고 내릴 때 뿐만아니라 커서가 있는 RichEdit 에서 키보드로 내용 아래로 내려갔을 때도 스크롤바가 같이 움직이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