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제 클라이언트는 C++ Builder 로 되여 있고 연결할려는 SOAP서버는 C#으로 되여 있습니다.
문제는 서버에 접근하고 난후 HTTP/1.1 500 Internal Server Error 에러가 난다는겁니다.
에러내용은
Server was unable to process request. ---> Object reference not set to an instance of an object.
이런 에러 메세지가 나오네요.
도대체 이유를 모르겠네요 SOAP과 관련된 예제 파일 다운받아서도 해보고 환경이 잘모됐나 싶어 닷넷 2.0도 설치해 보았는데.. 음... 연결하는방법이 틀린것인지.. 아니면 안되는것인지.. ㅠㅠ 왜 그런지 이유를 아시면 꼭 좀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즐거운시간 되세요.. 제발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