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ylix 님이 쓰신 글 :
: 그냥 순수하게 디버깅을 위한 용도입니다.
:
: 예외 처리를 하더라도 디버깅중이라면 그 예외를 봐야할 필요도 많이 있으니까요...
:
: 체크박스를 안꺼도 IDE에서의 실행이 아니라면 예외처리가 제대로 됩니다.
:
: mister 님이 쓰신 글 :
: : mister 님이 쓰신 글 :
: : : 이점한 님이 쓰신 글 :
: : : : catch( Exception &e )
: : : : {
: : : : ShowMessage( e.Message );
: : : : }
: : : : 이거 같은데요 ?
: : : :
: : : :
: : : :
: : : :
: : : : mister 님이 쓰신 글 :
: : : : : 제가 BCB4를 쓰고 있습니다.(VCL)
: : : : : 예외처리를 하려 하는데
: : : : :
: : : : : AnsiString test;
: : : : : test = "abcdefghijklmn\r\n";
: : : : : try
: : : : : {
: : : : : throw test;
: : : : : }
: : : : : catch (AnsiString &e)
: : : : : {
: : : : : ShowMessage(e);
: : : : : }
: : : : :
: : : : : 위와 같은 경우도 RaiseException 을 발생 시키네요..
: : : : : "raised exception AnsiString with message ' Exception Object Address: 0xd7A156' Process Stopped."
: : : : : 스텝 으로 디버깅하면 RaiseException 후에 ShowMessage(e) 가 호출이 되네요...
: : : : : __except(...) 도 마찬가지고요...
: : : : : 컴파일러의 옵션이 잘못 된것인가요?
: : : : :
: : : : : 잘못된 것이면 정확한 구문을 부탁 드립니다.
: : :
: : : 아.. 네;
: : : 음 위와 같이 바꾸어도 똑같은 현상이네요.. catch(...) 부분을 말 그대로 케치를 못하는 것 같습니다.
: : : 정말 아무것도 아닐 수 있는 것인데;; 유독 제가 하면 catch 를 못하네요;
: : : 짧은 구문 부탁 드립니다.
: :
: : 일단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 : 검색을 해 보니까 Tools - Debugger Options - 체크박스 Stop on C++ Exception 을 끄니까
: : 제대로 예외 - catch 가 들어오던데요..
: : 위 옵션이 활성화 되었을때와 아닐때의 정확한 이유를 알기 원합니다.
감사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