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89]
Re:visual c dll 을 lib로 고쳐서 해볼려는데 안되네요. 도움좀청합니다
어느날문득
[
]
1304 읽음
2007-11-28
10:30
Condll.zip
18.5KB
부탁합니다 님이 쓰신 글 :
: visual c dll 을 lib로 고쳐서 해볼려는데 안되네요. 도움좀청합니다
: 실행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네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Unresolved external '__stdcall FM30VE_InitPort(long)' referenced from .........
: 첨부된 파일은 소스및 VC로 작성된 lib및 header 와 lib 입니다.
헤더 파일 수정한 것 올립니다.
dll 파일에 대한 api 호출 위한 헤더 정의가 잘못되었습니다.
이와 관련 자료에 관해 자료를 한 번 찾아서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열공하세요!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220
+
-
관련 글 리스트
51360
visual c dll 을 lib로 고쳐서 해볼려는데 안되네요. 도움좀청합니다
부탁합니다
1186
2007/11/26
51389
Re:visual c dll 을 lib로 고쳐서 해볼려는데 안되네요. 도움좀청합니다
어느날문득
1304
2007/11/28
51395
Re:Re: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이 은혜를 무얼로 갚아야 할지
부탁합니다
1006
2007/11/28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