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89] Re:visual c dll 을 lib로 고쳐서 해볼려는데 안되네요. 도움좀청합니다
어느날문득 [] 1304 읽음    2007-11-28 10:30
부탁합니다 님이 쓰신 글 :
: visual c dll 을  lib로 고쳐서 해볼려는데 안되네요. 도움좀청합니다
: 실행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네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Unresolved external '__stdcall FM30VE_InitPort(long)' referenced from .........
: 첨부된 파일은 소스및 VC로 작성된 lib및 header 와 lib 입니다.

헤더 파일 수정한 것 올립니다.

dll 파일에 대한 api 호출 위한 헤더 정의가 잘못되었습니다.

이와 관련 자료에 관해 자료를 한 번 찾아서 보시면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

열공하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51360 visual c dll 을 lib로 고쳐서 해볼려는데 안되네요. 도움좀청합니다 부탁합니다 1186 2007/11/26
51389     Re:visual c dll 을 lib로 고쳐서 해볼려는데 안되네요. 도움좀청합니다 어느날문득 1304 2007/11/28
51395         Re:Re: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이 은혜를 무얼로 갚아야 할지 부탁합니다 1006 2007/11/2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