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건 아니구요..
아이콘 그림이 안나오는 현상입니다. 그니까 하얗게 나와요.
마제 님이 쓰신 글 :
: 열라허접 님이 쓰신 글 :
: : 컴파일하여 실행하면 폼 캡션에 있는 볼랜드 빌딩모양의 아이콘(캡션바 텍스트 좌측)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 어떻게 하면 될까요? 기존 프로젝트 파일을 불러와서 컴파일하면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 : 옵션 설정 때문인가요?
:
:
: 아마도 BorderStyle이 bsDialog로 설정되어있어서 그런것 같은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