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67]
자문자답하네요 ㅋㅋ
장준식
[
]
1092 읽음
2007-11-27
10:20
DrawGrid1->LeftCol하면 화면에 보이는 맨 왼쪽 열의 값이 반환 되는군요. ㅋㅋ
장준식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 제가 실제로 하고 싶은건 보여주신 예제에서 행과 열이 출력 되는 곳을 제일 왼쪽 위에만 표시하고 싶습니다.
: 화면에 보이는 행과 열의 1,1에만 표시하고 나머지는 무시되도록 하고 싶은데요. 즉, 화면에 보이는 1행1열이 그리드에서 절대적으로 몇열 몇행인지를 알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183
+
-
관련 글 리스트
51355
DrawGrid로 파형 그리기 문의
장준식
2023
2007/11/26
51363
Re:DrawGrid로 파형 그리기 문의
1475
2007/11/26
51365
Re:Re:DrawGrid로 파형 그리기 문의
장준식
1161
2007/11/27
51368
Re:Re:Re:DrawGrid로 파형 그리기 문의
1399
2007/11/27
51367
자문자답하네요 ㅋㅋ
장준식
1092
2007/11/2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