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319]
Re:Re:해결했습니다... 근데...VideoCap 의 영상을 저장은 어떻게 하나요?
전재득
[
]
1774 읽음
2007-11-22
10:03
일단 쉽게 저장하고 싶으시다면 캠 캡쳐 이미지를 TImage 나 TBitmap 에 그려넣는것 부터 하시면
될것 같네요 일단 그려넣고 TPicture 를 사용할수있는 건 아무거나 TPicture 안에 SaveToFile 이라고 메소드가
있습니다. 그걸로 저장하시면 bmp 같은걸로 저장이 될껍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0110
+
-
관련 글 리스트
51298
웹 캠 영상을 받아서 빌더 에서...영상 받기좀 도와 주세요..
builder 초짜
1559
2007/11/19
51300
Re:해결했습니다... 근데...VideoCap 의 영상을 저장은 어떻게 하나요?
builder 초짜
1549
2007/11/19
51319
Re:Re:해결했습니다... 근데...VideoCap 의 영상을 저장은 어떻게 하나요?
전재득
1774
2007/11/2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