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빌더에도 커스터마이즈 메뉴가 있더군요.. ^^
이제 F1을 눌러도 아주 잘~ 나옵니다. 다만 예제가 델파이 코드이긴 하지만요..ㅠㅠ;
뭐 그래도 못알아 볼정도는 아닌지라 상관은 없습니다.
답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개발 되십시요~
kylix 님이 쓰신 글 :
: 빌더는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비슷할 것 같네요...
:
: 델파이기준으로 델파이가 설치된 곳의 Help폴더에 퀵리포트관련된 도움말이 있습니다. 이걸 도움말에 추가시켜서 사용하시면 될듯하네요... QUICKRPT.hlp, QUICKRPT.cnt, QUICKRPT.toc
:
: 델파이에서는 IDE의 Help/Customize...메뉴에서 추가합니다.
:
: 조상진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__);
: :
: : 하루하루 빌더의 재미를 새록새록 느끼며 살고있는 초보입니다.
: :
: : 이번 질문은 다름이 아니라 아래 질문의 사돈의 팔촌(?)쯤 되는 질문인데요.
: :
: : 퀵레포트를 이용하여 코드를 짜다보니 "감"과 다른분들의 조언으로 원하는대로 전부 구현은 했습니다.
: :
: : 그런데 궁금한 점이.. 어째서 도움말이 나오지를 않는건지요?
: :
: :
: : 지금 하고자 하는 것이 퀵레포트를 인쇄하기 전에 프린터 설정창을 보여주는데요.
: :
: : pForm->QuickRep->PrinterSetup();
: :
: : 이 설정창에서 페이지수 지정이나, 가로세로 선택등은 못하게 하려 합니다.
: :
: : 규정된 포맷이기 때문에 프린터만 변경이 가능하게 하려는데요.
: :
: : 직감적으로
: :
: : TQuickRepPrinterSettings * pSet = pForm->QuickRep->PrinterSettings
: :
: : 여기서 조정을 하면 될것 같아서 TQuickRepPrinterSettings 의 도움말을 찾아보니 나오질 않더군요.. @.@);;;
: :
: : 퀵 레포트도 도움말이 일절 나오지 않아서 상당해 난감했는데요.
: :
: : (1) 어째서 도움말이 나오지 않는 것인지요? VC에서 MSDN을 설치할때도 필요한 것을 따로 설치하듯이 빌더도 레포트에 대한 추가 도움말을 따로 설치해야 하나요? 일반 컨트롤들은 도움말이 나오는데 레포트 관련해서는 나오질 않는군요. 빌더 버전은 6을 사용합니다.
: :
: : (2) 인쇄 다이얼로그에서 페이지 설정창 등을 비활성화 하는 것이 TQuickRepPrinterSettings 가 맞는 것인지요?
: :
: :
: : 그럼.. 조언 부탁드리며 즐거운 개발 되십시요.. 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