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 이거때문에 몇시간째 삽질 중입니다. 게시판 다 읽어 봐도 이 내용은 없네요.
우선 서브아이템에 이미지를
pListItem->SubItemImages[nSubItem] = 1;
이렇게 추가했는대요 문제는 이미지가 왼쪽에 정렬되어있다는 겁니다.
중앙으로 옵겨야하는대 이게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ListView에는 서브아이템 이미지 중앙정렬이 없나요? 후~ 미치겠네요 ㅠㅠ
고수님들 부디 자비로운 마음으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