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racle Access (ORA) 콤포넌트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Oracle 10g구요.
INSERT INTO user VALUES ('000001','홍길동','1234')
저장하는데 한글이 깨져서 저장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
Oracle Access 에서 OracleSession 콤포넌트 Charset 속성을 UTF8로
바꾸면 정상적으로 읽기와 인서트가 됩니다.
하지만 오라클에서 입력한 한글이 깨져서 보이네요..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