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76] 비스타에 설치한 BCB6에서 RxLib 설치하기..
서비 [suby] 1952 읽음    2007-11-16 10:03
rxctrl6.bpk
rxdb6.bpk
rxbde6.bpk

위의 순서대로 컴파일 하여, bpl이 모두 projects\bpl에 생성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dcl*.bpk를 순서대로 컴파일하여 Install하면 계속해서..
---------------------------
Error
---------------------------
Can't load package d:\dev.tools\borland\cbuilder6\Projects\Bpl\dclrx6.bpl.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
OK  
---------------------------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네요..

그리하여 Install Packages... 를 통해 컴파일된 bpl을 억지로 추가시켜주면 당장은 나오지만..
빌더를 재 실행 시키면...

---------------------------
bcb.exe - 구성 요소를 찾을 수 없음
---------------------------
rxctl6.bpl을(를) 찾을 수 없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
확인  
---------------------------

메시지 이후,

Can't load package D:\Dev.Tools\Borland\CBuilder6\Projects\Bpl\dclrx6.bpl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와 같은 에러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rxlib 관련 Component를 여러 종류 받아서 해봐도..
마찬가지네요..

Vista에서 설치가 되지 않는걸까요?
다른 Component들은 제대로 설치가 되는데 말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276 비스타에 설치한 BCB6에서 RxLib 설치하기.. 서비 1952 2007/11/1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