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xctrl6.bpk
rxdb6.bpk
rxbde6.bpk
위의 순서대로 컴파일 하여, bpl이 모두 projects\bpl에 생성이 되었습니다.
다음에 dcl*.bpk를 순서대로 컴파일하여 Install하면 계속해서..
---------------------------
Error
---------------------------
Can't load package d:\dev.tools\borland\cbuilder6\Projects\Bpl\dclrx6.bpl.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
OK
---------------------------
위와 같은 에러가 발생하네요..
그리하여 Install Packages... 를 통해 컴파일된 bpl을 억지로 추가시켜주면 당장은 나오지만..
빌더를 재 실행 시키면...
---------------------------
bcb.exe - 구성 요소를 찾을 수 없음
---------------------------
rxctl6.bpl을(를) 찾을 수 없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
확인
---------------------------
메시지 이후,
Can't load package D:\Dev.Tools\Borland\CBuilder6\Projects\Bpl\dclrx6.bpl
지정된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와 같은 에러 메시지가 발생합니다.
rxlib 관련 Component를 여러 종류 받아서 해봐도..
마찬가지네요..
Vista에서 설치가 되지 않는걸까요?
다른 Component들은 제대로 설치가 되는데 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