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쓰자마자 답글이~~ ^0^
브레이크포인트를 breakpoint로 검색해서 안나왔던거군요 ^^
빠른 답글 감사합니다.~~
글을 다시 읽어보니 글쓰신분이 이걸 어디다쓰면 좋을까요>? 라고 하면서 글을 마무리하셨네요
저는
if(p==NULL) DebugBreak();
여기서 p 는 NULL값을 가지면안되는 포인터인데
일정하지않게 가끔 NULL값을 가져서
NULL 값을 가진 그때 breakpoint를 걸어 변수들을 조사하고 원인을 찾는데 썼습니다.^^
:참조하세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583
:
:빌더유저 님이 쓰신 글 :
:: 전에 어디서 인가
:: 소스안에 breakpoint걸기를 본거 같은데
;: 도저히 찾을 수가 없네요 ㅜㅜ
::
:: 소스안에 직접 breakpoint를 걸어서
:: 에러가 발생할때만 breakpoint를 거는 방법을 보았는데
::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