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75] 감사합니다.~~
빌더유저 [hanbinjjang1] 1107 읽음    2007-11-15 17:35
글쓰자마자 답글이~~ ^0^

브레이크포인트를 breakpoint로 검색해서 안나왔던거군요 ^^

빠른 답글 감사합니다.~~


글을 다시 읽어보니 글쓰신분이 이걸 어디다쓰면 좋을까요>? 라고 하면서 글을 마무리하셨네요

저는
if(p==NULL) DebugBreak();
여기서 p 는 NULL값을 가지면안되는 포인터인데
일정하지않게 가끔 NULL값을 가져서
NULL 값을 가진 그때 breakpoint를 걸어 변수들을 조사하고 원인을 찾는데 썼습니다.^^


:참조하세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583
:
:빌더유저 님이 쓰신 글 :
:: 전에 어디서 인가
:: 소스안에 breakpoint걸기를 본거 같은데
;: 도저히 찾을 수가 없네요 ㅜㅜ
::
:: 소스안에 직접 breakpoint를 걸어서
:: 에러가 발생할때만 breakpoint를 거는 방법을 보았는데
:: 알려주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1273 소스안에 직접 breakpoint걸기 빌더유저 1140 2007/11/15
51274     Re:소스안에 직접 breakpoint걸기 장성호 1415 2007/11/15
51275         감사합니다.~~ 빌더유저 1107 2007/11/1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