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32] Re:[질문]설치프로그램관련 질문입니다
김상구.패패루 [peperu] 954 읽음    2007-11-13 19:20
인스톨시 발생하는 문제들은 대부분 권한문제, 파일 Attribute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만...
일단 빌더5에 포함된 인스톨쉴드는 너무 오래된 버전인 것 같군요.

파일이나 인스톨경로의 권한문제나 Attribute등을 점검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인스톨 프로그램을 다른 것을 써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성희 님이 쓰신 글 :
: 씨빌더5에서 지원하는 인스톨쉴드를 이용해서 설치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 현재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사용했었는데
: 특정PC에서 설치프로그램이 전혀 실행이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 전 순간 PC가 다운된줄 알았습니다.
: 하지만 PC작동중이고 프로그램이 전혀 실행이 되지 않는 문제였습니다.
:
: PC 환경은 Win-XP 사용중입니다.
: 포멧하고 다시 설치하는 중이였으니깐 PC에 특별한 오류는 없을것 같은데
: 왜 이런일이 발생하는지 전혀 감도 못잡고 있습니다.
:
: 현재 설치프로그램으로 최소 100대의 PC에 프로그램 문제없이 설치하였습니다.
: 이런 경험이 있으신 분이나 문제점이 뭔지 짐작이 되신다면
: 저에게 많은 가르침 부탁드립니다.
:
: 감사합니다!!
: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 -

관련 글 리스트
51188 [질문]설치프로그램관련 질문입니다 이성희 1112 2007/11/09
51232     Re:[질문]설치프로그램관련 질문입니다 김상구.패패루 954 2007/11/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