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221] Re:PostThreadMessage 와 이를 받아서 처리하는 Thread 문의
[] 3234 읽음    2007-11-12 22:58
시녕tm 님이 쓰신 글 :
: 2개의 Thread 를 만들어서 사용하는데요
:
: 이 두개의 Thread 간에 메세지를 주고 받으려고합니다.
:
: PostThreadMessage()를 사용하면 될 것 같은데 잘 안되네요... ㅜ.ㅜ
:
: PostThreadMessage() 로 다른 Thread로 메시지날리고
:
: 다른 Thread에서는 어떻게 메시지를 받나요?
:
: GetMessage() PeekMessage() 등을 해봐도 잘 안되네요..
:
: 혹시 아시는 분은 답변좀.. 검색해봐도 똑떨이지는 답이 없네요...
:
: VC++에서는 CWinThread 를 상속받은 Thread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
: BC++에서는 어찌해야하는지...

http://msdn2.microsoft.com/en-us/library/ms644946.aspx

위 페이지에 가셔서 Remarks 섹션을 자세히 봐보세요.

C++Builder에서 스레드는 TThread를 상속받아서 만드는 게 보통입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152 PostThreadMessage 와 이를 받아서 처리하는 Thread 문의 시녕tm 1923 2007/11/06
51221     Re:PostThreadMessage 와 이를 받아서 처리하는 Thread 문의 3234 2007/11/12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