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85]
Re:BorlndMM.dll, FastMM의 사용법을 알고싶습니다.
강재호.만해
[
greenuri
]
3737 읽음
2007-11-09
14:55
fastmm.JPG
18.5KB
빌더유저 님이 쓰신 글 :
: 게시판을 보다보니 빌더에서 메모리 누수(leak)를 찾는데
: BorlndMM.dll을 FastMM로 바꿔서??
: 쓴다고 하는데.. 무슨말인지 ㅠㅠ
:
: BorlndMM.dll, FastMM에 대한 자세한 설명부탁드립니다.^^
: 빌더에서 메모리 누수를 찾는 다른 방법도 있나요??
:
:
: 허접한 초보 빌더입니다.;;
델마당에 있는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3&bbsCat=0&st=C&keyword=fastmm&indx=197096&keyword1=fastmm&keyword2=
(헉 길다~)
저 글을 보시면
ReportMemoryLeaksOnShutdown := True;
이 옵션이 메모리 누수를 보고 한다고 되어 있는데요..
이거와 관련된 글이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free&no=13474
메모리 누수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려면
fastmm을 다운 받아서 패키지를 설치 하신후
프로젝트의 가장처음 소스에
#include <fastmm.hpp>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저렇게 했을때 빌더 6에서는 빌더 뛰울때마다 그림과 같은 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그거 말고는 별 차이 없고요..
다만 프로젝트에서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조금은 나아질거라고 볼수 있습니다. ^^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9835
+
-
관련 글 리스트
51091
BorlndMM.dll, FastMM의 사용법을 알고싶습니다.
빌더유저
1830
2007/10/30
51185
Re:BorlndMM.dll, FastMM의 사용법을 알고싶습니다.
강재호.만해
3737
2007/11/0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