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85] Re:BorlndMM.dll, FastMM의 사용법을 알고싶습니다.
강재호.만해 [greenuri] 3737 읽음    2007-11-09 14:55
빌더유저 님이 쓰신 글 :
: 게시판을 보다보니 빌더에서 메모리 누수(leak)를 찾는데
: BorlndMM.dll을 FastMM로 바꿔서??
: 쓴다고 하는데.. 무슨말인지 ㅠㅠ
:
: BorlndMM.dll, FastMM에 대한 자세한 설명부탁드립니다.^^
: 빌더에서 메모리 누수를 찾는 다른 방법도 있나요??
:
:
: 허접한 초보 빌더입니다.;;

델마당에 있는 http://www.delmadang.com/community/bbs_view.asp?bbsNo=3&bbsCat=0&st=C&keyword=fastmm&indx=197096&keyword1=fastmm&keyword2=
(헉 길다~)

저 글을 보시면

ReportMemoryLeaksOnShutdown := True;

이 옵션이 메모리 누수를 보고 한다고 되어 있는데요..

이거와 관련된 글이 있으니 참고 하시고요..

http://www.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free&no=13474

메모리 누수외에 다른 용도로 사용하실려면

fastmm을 다운 받아서 패키지를 설치 하신후

프로젝트의 가장처음 소스에

#include <fastmm.hpp>

이렇게 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저렇게 했을때 빌더 6에서는 빌더 뛰울때마다 그림과 같은 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그거 말고는 별 차이 없고요..

다만 프로젝트에서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조금은 나아질거라고 볼수 있습니다. ^^

+ -

관련 글 리스트
51091 BorlndMM.dll, FastMM의 사용법을 알고싶습니다. 빌더유저 1830 2007/10/30
51185     Re:BorlndMM.dll, FastMM의 사용법을 알고싶습니다. 강재호.만해 3737 2007/11/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