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BCB6를 이용하여 DLL을 만들고 있는 중입니다.
BCB를 이용하여 DLL을 만들면 항상 ___CPPdebugHook 라는 함수가 Export됩니다.
VC로 하면 생성이 안되는데 말이죠. ^^
이게 있다고 동작하는데 문제가 있는것은 아닌데 왠지 좀 그렇네요...
혹시 ___CPPdebugHook 가 뭔지 잘 알고 계시는분 없으신가요 ???
그리고 이 것을 Export 시키지 않는 방법이 있으면 한 수 가르쳐 주십시면 고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