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71]
Re:dll파일 만들기
[
palindrome
]
1813 읽음
2007-11-07
21:15
Hyoun 님이 쓰신 글 :
: 제가 빌더에서 dll파일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 근데 이파일이 Builder에서는 잘 되는데
:
: MFC에서 object/library modules에 library를 첨부하고 build를 하였는데
: "invalid or corrupt file"라는 에러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
: 좀 도와 주세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김태선 님이 "강좌/문서" 에 올린 글인데 참고가될 것 같네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utorial&no=143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99800
+
-
관련 글 리스트
51160
dll파일 만들기
Hyoun
1910
2007/11/06
51171
Re:dll파일 만들기
1813
2007/11/07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