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68] Re:소스파일을 가지고 실행파일 만드는법 좀 알려주세요.
착한아들(HoPe) [] 1455 읽음    2007-11-07 08:55
ㅁ. Setup화일을 만드실려면 인스톨 쉴드(Install Shield)를 사용해야 됩니다.
ㅁ. hpp 에러는 Going.hpp 화일을 소스 파일 폴더에 넣어 주셔야 될듯 합니다.

즐프요~

거츠 님이 쓰신 글 :
: 소스 파일을 가지고 실행파일을 만드는 법을 몰라서 도움을 구합니다.
:
: 저는 프로그래머을 심도있게 해본적이 없어서...
:
: Q/A에 나와있는 옵션에서 선택하는 방법을 해보았지만 되지 않았습니다.
:
: 그리고, F9를 실행시켜서 소스 프로그램을 작동시키면 에러가 검출되는데
:
: ~~~~ #include "Going.hpp"  ~~~~~
: 라는 곳에서 에러가 검출이 됩니다.
:
: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
: -- setup파일을 만드는 방법 ㅠ.ㅠ
: -- hpp 에서 발생하는 에러를 없애거나, 아니면 어디에서 찾아야하는지
:     아니면, hpp를 배제하고 설치실행파일을 만드는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
: 현재 버젼은 6.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그리고, "going,hpp"에서 체크되는 에러는
: //#include "Going.hpp"  <--- 로 변경하여 F9를 실행하였습니다.
:
: 초보 직딩이라서 자세한 방법 설명 정말 부탁드립니다.
: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167 소스파일을 가지고 실행파일 만드는법 좀 알려주세요. 거츠 1220 2007/11/07
51168     Re:소스파일을 가지고 실행파일 만드는법 좀 알려주세요. 착한아들(HoPe) 1455 2007/11/07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