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54] Re:Pcomm 에 대해서
망치 [mangchy] 3399 읽음    2007-11-06 07:46
Pcommb.lib 6KB 빌더용 PComm lib
pcomm.lib를 빌더용으로 변환을 한건가요?
파일 이름을 보니까 빌더용이 맞는거 같은데...
제가 쓰고 있는 빌더용으로 lib파일을 올려봅니다.
프로젝트에 lib파일을 추가했나요?


고구마 님이 쓰신 글 :
: 제가 시리얼 통신을 할려고 하는데 이것저것 해봐도 안되네요 ㅠㅠ
: 급합니다 오죽하면 이렇게 새벽에 글을 올리겠습니까
: 문제는 Pcomm을 쓸려고 하는데
: #include <Windows.h>
: #include "PComm.h"
:
:
:     int port = 1;
:     /* Port Control, enable the port */
:
:         unsigned char Send_Buffer[7]  = {0,};
:         unsigned char Recv_Buffer[17] = {0,};
:         Send_Buffer[0] = 0x7;
:         Send_Buffer[1] = 0xFF;
:         Send_Buffer[2] = 0xB0;
:         Send_Buffer[3] = 0x1;
:         Send_Buffer[4] = 0x0;
:         Send_Buffer[5] = 0x1C;
:         Send_Buffer[6] = 0x56;
:
:
:     int ret = sio_open (port);
:     if (ret == 0)
:     {
:         /* Port Control, set baud, parity... */
:         sio_ioctl (port, B38400, P_NONE | BIT_8 | STOP_1 );
:         /* Output Data function */
:         sio_write (port, Send_Buffer, 5);
:         /* Input Data function */
:         sio_read (port, Recv_Buffer, 17);
:
:
:         if(strlen(Recv_Buffer) <8)
:         {
:             ShowMsgBox("RFID TAG 읽기 실패","ERROR");
:         }
:         else
:         {
:             ShowMsgBox("RFID TAG 읽기 성공","ERROR");
:         }
:     }
:     else
:     {
:         ShowMsgBox("포트설정을 해주세요","ERROR");
:     }
:     /* Port Control, disable the port */
:     sio_close (port);
:
:
: 이렇게 했는데
:
: 링크 에러가 나네요
: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sio_open' referenced from D:\PROJECT\EQUIP\BIN\FACINFOSTOCKENTER.OBJ
: [Linker Error] Unresolved external 'sio_close' referenced from D:\PROJECT\EQUIP\BIN\FACINFOSTOCKENTER.OBJ

: 뭐  이렇게요
: PCOMMB.LIB
: PCOMM.DLL
: PCOMM.H
:
: 이 파일들은 그냥 프로젝트 폴더에 넣었구요
:
: 고수님들 꼭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 급합니다 ㅠㅠㅠㅠㅠㅠ

+ -

관련 글 리스트
51153 Pcomm 에 대해서 고구마 2456 2007/11/06
51157     Re:Pcomm 에 대해서 김시환 1626 2007/11/06
51154     Re:Pcomm 에 대해서 망치 3399 2007/11/06
51156         Re: 프로젝트에 lib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고구마 1859 2007/11/06
51158             Re:Re: 프로젝트에 lib를 어떻게 추가하나요? 망치 2010 2007/11/06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