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44] MDI DLL 쓸때 이상한점
il's [magicfox] 1236 읽음    2007-11-03 10:20
안녕하세요 il's 입니다.

MDI Child 폼을 Dll로 만들어서 메인폼에서 불러서 쓸때 MDI Child 를 Create 시키면 해당폼에 OnCreate,
OnShow, OnActive 이벤트가 연속으로 발생을 합니다.

Child 폼을 Show 시키지 전에 말이죠
즉. 
extern "C" __declspec(dllexport) void __stdcall MDIFormCreate(TApplication *App, TMainInfoStruct *MainStructInfo)
{
MDIChildForm = new TMDIChileForm(App);
MDIChildForm->StuctInfo = MainStructInfo;
MDIChildForm->Show();
}

위와같이 DLL 함수를 만들었을때 new 로 생성하는 부분에서 위의 3가지 이벤트가 연속으로 발생을 한후에
MDIChildForm->StuctInfo = MainStructInfo; 이부분이 실행이 됩니다.

테스트로 MDIChildForm->Show(); 이부분을 주석 처리를 해봤는데 폼은 이미 화면에 표시가 되었습니다.

Builder 6까지 쓰면서 이런 현상은 없었던것으로 기억되는데요 이번에 2007을 쓰면서 이런현상이 발생해서요

혼자만 이상한건가요 TMS를 쓰고 있는데 빌더 쪽문제 인지 TMS쪽문제 인지 음 ㅠ.ㅠ;;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

관련 글 리스트
51144 MDI DLL 쓸때 이상한점 il's 1236 2007/11/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