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1118] TApdComPort 의 초기화 질문이요 ㅠㅠ
고구마 [] 1844 읽음    2007-11-01 01:49
TApdComPort      *ApdPort;
    ApdPort = new TApdComPort(this);

    try
    {
        m_Serial->AutoOpen = false;
        m_Serial->PromptForPort = false;
        ApdPort->ComNumber = 1;
        ApdPort->Baud      = 38400;
        ApdPort->Parity    = pEven;
        ApdPort->DataBits  = 8;
        ApdPort->StopBits  = (Word)1;

        m_Serial->DTR = false;
        m_Serial->RTS = false;

        // 버퍼크기지정, 추후 수정요
        m_Serial->InSize = 15000;
        m_Serial->OutSize = 4096;
        ApdPort->Open      = true;
    }
    catch (Exception &exception)
    {

    }

위와같이 코딩을 했는데  ApdPort->Open      = true; 하자 마자 프로그램이 멈춤니다 꼭 무한루프를 도는것처럼
프로세스 자체가  움직이지 않아요 왜 그런가요?

꼭 작업관리자에서 볼랜드를 강제로 제거해야 합니다
꼭좀 답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1118 TApdComPort 의 초기화 질문이요 ㅠㅠ 고구마 1844 2007/11/01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