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ze = AContext->Connection->IOHandler->ReadSmallInt();
AContext->Connection->IOHandler->ReadBytes(Array, Size, false);
TList *LockList = TCPServer->Contexts->LockList();
try
{
printf("진입함\n");
// -------------------------------------------
for(int i = 0; i < LockList->Count; i++)
{
lpContext = (TIdContext *)(LockList->Items[i]);
if(lpContext->Connection->IOHandler->Connected())
lpContext->Connection->IOHandler->Write(Array);
}
// -------------------------------------------
printf("빠져나감\n");
}
__finally
{
TCPServer->Contexts->UnlockList();
}
}
서버의 OnExecute쪽은 위와 같고요..
클라이언트의 경우 TTimer를 이용해서 1/1000초마다 1번씩 서버에 13바이트 크기의 패킷을 보냅니다..
서버는 이를 받아서 모든 클라이언트에 재전송하고요..
10개의 클라이언트를 접속해서 테스트하는데, 얼마간 시간이 지나면 주석처리 부분에서 그냥 멈춥니다.. "진입함" 까지만 뜨고, 그냥 감감 무소식입니다..
클라이언트 접속을 해제하면 OnDisconnect()가 발생하기는 하더군요.. 서버가 전부 다운된건 아닌 것 같고, 일단 저 부분에서 그냥 멈추는 것 같습니다.
패킷 전송량이 과도하게 초과해서 그럴까요? 서버 라인이 ADSL이긴 합니다.. 그렇더라도 무슨 에러메시지를 뱉어야 접속을 끊던가 할텐데.. 이틀동안 이것때문에..ㅡ.ㅡ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