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차트를 사용해서 파이차트를 그리고 있습니다.
DB 쿼리 결과를 차트에 연결해서 보여주고 있고요..
파이차트 옆에 보면은 범례가 보이잖아요
범례에도 결과값들의 범위별로 색상을 설정했는데요
0-2, 2-4, 4-6, 6-8, 8-10 이런식으로 ...
그런데 이게 순서대로 보여지는게 아니라
파이차트의 결과에 따라 값이 0인것들은 위로 올라가고 값이 큰것들은 아래로 내려가네여.
2-4, 0-2, 8-10, 4-6, 6-8 이런식으로...
범례를 순서대로 보이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