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구 님이 쓰신 글 :
: 시녕tm 님이 쓰신 글 :
: : TMonthCalendar 를 사용하고있는데요
: :
: : 보며는 '년' '월' 등이 한글인데 이것을 영어로 표기할 수 있나요?
: :
: : 혹시 윈도우의 나라별 언어 버전에 따라 표기가 자동으로 변하나요?
: :
: : 그럼 좋겠지만...
: :
: : 아니면 혹시 다른 방법으로 영문으로 바꿀수 있나요?
: :
: :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좋은하루되세요.
:
: 제어판에서 [국가 및 언어 옵션] -> [표준 및 형식] 을 영어(미국) 으로 바꾸어 보세요.
:
: 그럼 표기방법이 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