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eyPress이벤트에서 Key값이 13 측 엔터값일경우에...
그냥 Button의 OnClick이벤트 함수를 호출해주면 됩니다.
void __fastcall TForm1::EditKeyPress(TObject *Sender, char &Key)
{
if(Key==13)
{
Key=0;
Btn_LoginClick(Btn_Login);
}
}
그럼..
고구마 님이 쓰신 글 :
: 제가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 버튼을 엔터키와 연결하고 싶은데
: 어떻게 하나요?
: 즉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엔터키를 치면 로그인버튼을 클릭하게 하고싶습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